검색결과 리스트
글
uuid , GUID , __declspec(좀더 자세히),
std::numeric_limits - 계산가능한 변수들의 정보를 반환하는 거
template<typename Type>
inline void DeleteAndClear(Type*& ptr)
{
delete ptr;
ptr = nullptr;
}
template<typename Type>
inline void ReleaseAndClear(Type*& ptr)
{
if (ptr) {
ptr->Release();
ptr = nullptr;
}
}
template<typename Type>
inline void DeleteArrayAndClear(Type*& ptr)
{
delete ptr;
ptr = nullptr;
}
'엔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bx logic tutorial (0) | 2017.09.15 |
---|---|
3일차 헤더관련 and DX11Utils.h/cpp (0) | 2016.08.23 |
DX9와 DX11의 차이 (0) | 2016.08.19 |
2일차 XLE 분석 및 구현 (160822) (0) | 2016.08.16 |
XLE 분석 ( FlexBegin / FlexEnd ) (0) | 2016.03.02 |
RECENT COMMENT